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강원도 평창 "뮤지엄 딥다이브"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7. 7. 2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 안에 있는 "뮤지엄 딥다이브"에 다녀왔습니다.

같은 날에 대관령 눈꽃축제를 다녀오고 이어서 옆에 있는 "뮤지엄 딥다이브"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열심히 운전해서 도착...!

 

입장권을 사고 입장했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하게 반겨주네요.

 

맨 처음에 반겨주는 어트렉션입니다. 날아다니는 열차를 타고 외계행성(?)을 돌아다니는 투어네요. 몽환적인 느낌이 계속해서 멍하니 보게 만드는 곳 입니다. 

 

사진에서는 별로 안 이쁘게 나왔지만ㅠ 예뻤던 천장에 달린 꽃들이 달린 방입니다. ㅎㅎ

 

 

다양한 컨셉의 영상이 나오는 방이 나왔습니다. 딥 다이브 뮤지엄에서 가장 오래동안 구경을 했던 방이었던 것 같습니다. 컨셉에 따라서 화려한 영상들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메마른 대지가 나오면서 광할한 숲 마지막에는 떠다니는 부유석에서 고래가 날아다니는 영상은 멍하니 계속 보게되네요.

 

 

여러 명화가 나오던 스크린입니다. 명화를 잠깐 보여주고 모래아트를 하듯이 촤르르륵 섞이다가 다음 명화가 나옵니다. 대부분 앞면만 보고 가시던데 뒤로 가면 뒷면에서도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가신다면 참고...!

 

중간에 조형물이 전시된 곳이 있어 사진 한 장...!

 

전시의 마지막은 여러 액자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제 그림도 있지만 모니터 안에 그림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중간에 쇼파가 있어 앉아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ㅎㅎ

 

구경을 모두 마치고 딥 뮤지엄 안의 샵에서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사 먹으면서 구경을 맞췄습니다. ㅎㅎ

 

이상 강원도 평창 "딥 다이브 뮤지엄"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