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2024년 관악산 새해 등산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6. 23. 2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4년 1월1일을 맞아 관악산 새해등산을 한 후기입니다~~

 


후기

과천정부청사역에서 내려 정상인 연주대까지 올라간 다음에 사당역 방향으로 내려가는 코스로 등산을 했습니다. ㅎㅎ

 

과천정부청사역에 내려 관악산 입구 도착! 처음와봤지만 표지판과 사람들을 따라 가다보니 도착했습니다.

 

올라가는 도중에 누군가가 곰돌이 푸우를 그려놨길래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산 초입에는 눈이 없었지만 산을 오르다보니 눈이 쌓여있는 구간이 있었습니다. 만약에 아이젠을 끼지 않았다면 중간에 포기했었을 것 같습니다.

 

산 정상에 도착할쯔음에 관음사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매점에서 신라면 컵라면을 팔고 있어 사 먹었습니다. 

 

근처 밥 먹는 공간에서 라면을 먹고 산행을 이어서 했습니다.

 

관악산 정상 연주대에서 사진 한장...!

 

정상을 지나 저 멀리 절이 하나 보이길래 잠깐 들렀습니다. 작게 기도를 드리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ㅎㅎ

 

산 중간중간 경치가 너무 예뻐서 계속 사진을 찍었습니다. 새해 첫 날 관악산 등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