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대전 쭈꾸미 맛집 /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3. 3.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작년에 대전에 프로젝트가 있어 한 동안 상주를 했는데요. 여자친구가 놀러와서 간 대전 성심당 근처의 맛집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맛집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중앙로역 2번 출구에 내려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집입니다. 골목에 있어서 여기가 맞나...? 하고 들어간 집입니다. 이른시간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몇 분 계셔서 맛집이 맞나보구나 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10:00 ~ 21:30

042-253-8262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이외에도 쭈꾸미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후기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방송출현 마크, 사진들도 많았습니다. 신뢰감이 +1 되면서 들어갔습니다. ㅎㅎ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김치와 동치미국물을 주는데 김치가 제가 좋아하는 김치였습니다. 메인요리를 먹기 전에 김치를 흡입했네여.

 

 

메인 등장...!

 

 쭈꾸미는 덜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매웠습니다. 먹다보면 쓰읍... 하아... 하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배가 조금 부르지만 추가로 칼국수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칼국수와 같이 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대신 둘이서 먹기에는 배가 부르네요ㅠ
 맵지만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 이어서 끝까지 다 클리어했습니다. 여기까지 대전 쭈꾸미, 칼국수 맛집 공주 얼큰이 칼국수 쭈꾸미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