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수원 통닭거리 / 남문통닭 / 방화수류정에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1. 1. 0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수원 데이트를 하면서 마지막코스인 통닭거리에서 남문통닭을 사서 방화수류정에서 노상을 한 후기입니다~ ㅎㅎ

 


위치

화성행궁에서 15-20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수원통닭거리로 다양한 통닭집이 있는데 남문통닭은 특이하게 치킨을 빵에 싸서 먹는 특이한 치킨집이라 그 곳으로 갔습니다.

 

이어서 통닭거리에서 수원천을 따라서 쭈욱 걸어가면 나오는 방화수류정에서 돗자리를 펴고 통닭을 먹었어요. ㅎㅎ

 


영업시간

12:00 ~ 22:00 월 - 금
11:30 ~ 22:00 토 - 일
21:30 라스트오더

1522-8818

 


메뉴판

 


후기

저희는 포장을 해서 먹을 것이기 때문에 바로 옆의 별관에서 포장했습니다.

 

가게 내부 풍경입니다~

 

포장 완료~ 저희는 처음 방문하기 때문에 원조 수원 왕갈비 통닭을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수원천을 따라서 방화수류정으로 ㄱㄱ

 

도착했습니다~ 밤에 오면 정말 예쁜 곳입니다. ㅎㅎ

 

 

 

치킨... 설렌다... 츄륩... 본점에서 먹지않고 포장해서 먹으니 아쉬운 점은 빵을 리필할 수 없다는 점 이었어요ㅠ 다음에 온다면 빵을 더 달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말고 다른 커플들도 데이트를 하러 온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훈훈ㅎㅎㅎㅎ

 

통닭을 전부 먹고 화성 성벽을 따라서 산책을 했습니다. 저 멀리 열기구를 운행하는게 보이네요. ㅎㅎ 다음에 수원에 올 일이 있다면 열기구도 한 번 타봐야겠어요.

 

 

열기구 이외에도 성벽에서 보는 야경도 정말 예뻤습니다.

 

이상 남문통닭 & 방화수류정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