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피자맛집 / 피제리아다문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3. 3. 2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구경을 하면서 데이트하기 좋은 피자맛집 피제리아다문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죽전역 2번 출구에서 내려 큰 대로를 지나면 보정동 카페거리가 나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 중간쯔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금요일
11:00 ~ 21:20 영업시간
15:15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요일
11:00 ~ 21:20 영업시간
15:15 ~ 16:30 브레이크타임

0507-1339-2010

 


후기

 

 

죽전에 보정동 카페거리가 있다하여 방문했습니다. 입구에서는 빈티지한 포토존이 반겨주었습니다. 카페거리 위에는 조명이 예쁘게 달려있어서 낮보다는 저녁에 가면 훨씬 더 예쁩니다. ㅎㅎ

 

카페거리에서 양쪽을 두리번두리번 하다보니 발견했습니다. 거리가 비슷비슷해서 가게를 찾는데 쪼오금 걸렸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입니다. 인테리어는 벽돌벽돌한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을 줘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집입니다. ㅎㅎ 하지만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조금 늦게오면 웨이팅이 있어서 예약을 하거나 일찍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당연히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음료가 먼저나왔습니다. ㅎㅎ

 

 

시그니처피자와 크림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시그니처피자는 건강한 느낌(?)이 드는 피자였습니다. 보통 건강하면 맛이 없는데 문스피자는 맛 있었습니다. 옆에 소스는 취향껏 찍어먹으면 됩니다. 금방 순삭했어여

 

파스타도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는데 배 빵빵하게 먹었습니다. 데이트하면서 피자와 같이 맥주 한 잔 하기에 좋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보정동 카페거리 피자맛집 피제리아다문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