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안산 중앙역 빵이 맛있는 카페 / 아트스트릿11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3. 4.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산 중앙역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면서 갔던 인테리어가 예쁘고 빵이 맛있던 카페 ART STREET 11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

 중앙역 1번 출구를 나와 롯데백화점으로 가는 길에 있는 카페입니다. 근처에 먹을 것도 많아 점심에 데이트를 하고 가기에 딱 좋은 집 입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좁은 건물사이에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09:00 ~ 23:00

031-405-3316

 


후기

 

 

 1층에 빵이 진열이 되어있는데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했는데 무난한 소금빵과 대파베이글을 먹었습니다. 

 

 

 

1층에서는 주문만 하고 2층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2층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많이 없네요...ㅠ

 

 음료는 청포도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빵은 소금빵과 대파베이글을 시켰습니다. 추가로 음료를 담는 용기도 다른 곳과 다르게 신기하네요. 청포도에이드는 달달하면서 신맛이 동시에 있어서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ㅎ 대파베이글을 짠20단80 비율이어서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또 먹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안산 중앙역 대파베이글이 맛 있는 빵집 아트스트릿11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