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소소한 리뷰

로스트아크 & 소울이터 장패드 당첨~!

침착곰 2023. 9. 30.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로스트아크 & 소울이터 출시기념으로 사전예약한 사람 중에 추첨으로 300명만 소울이터 장패드를 주는 이벤트를 했는데 당첨되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로스트아크에서 7월 19일 소울이터를 출시하면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사전예약한 사람 중에서 추첨으로 굿즈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그 중에서 소울이터 장패드에 당첨되었습니다. ㅎㅎ

 

장패드 박스입니다. 소울이터 캐릭터가 그려진 예쁜 상자네요. 후... 언박싱하기 전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헤헿

 

모니터로 봤을 때는 그저 그랬는데 막상보니 캐릭터가 너무 잘 나왔네요. ㅎㅎ 얼마 전에 모코코 장패드는 집 컴퓨터 앞에 깔았으니 소울이터 장패드는 회사에서 쓰는 장패드를 바꾸면 딱 일 것 같네요~

이상 소울이터 장패드에 당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