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소소한 리뷰

로아&노티드 콜라보 / 모코코in노티드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9. 30. 14: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실에서 로스트아크 & 노티드도넛 콜라보를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모코코in노티드에 다녀온 후기입니다.(예전에 진행을 했던 콜라보라 현재는 하고있지 않습니다.)

 


후기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입장 현장예약은 윗 층의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했습니다. 어디서 현장예약을 하는지 몰랐는데 모코코들이 보여서 가니 그 곳에서 현장예약을 하고있었습니다. 현장예약을 했는데 오늘 입장할 수 없다는 말씀을 하셔서 약간 좌절했지만... 혹시 모르니 잠실에서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하면서 기다렸습니다ㅎㅎ

 

 

 

 

인터넷에서 모코코 도넛을 예약했다면 현장에서 줄을 설 필요없이 바로 입장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컨셉에 맞게 멜론, 망고, 인절미 도넛이었는데 존맛이었습니다. ㅎㅎ

 

 

추가로 안에 들어있던 내용물입니다. ㅎㅎ

 

 

 

현장예약을 하고 10시간정도 이후에 문자로 연락이 와서 모코코in노티드월드에 입장했습니다. 포토존을 생각보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너무 잘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는 키캡을 꼭 사고싶었지만...ㅠ 키캡은 이미 품절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장패드는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이번 기회에 예전부터 쓰던 WOW 장패드를 버리고 모코코 장패드로 깔았습니다. ㅎㅎ 이상 모코코in노티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