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2023 크리스마스 잠실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6. 8. 2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3 크리스마스 잠실 데이트 다녀온 후기입니다. 역시 크리스마스에 잠실을 가니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점심

 점심은 송리단길 피자덕후 피자힙 송리단길점에서 먹었습니다. 가는 길에 골목이 너무 예뻐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ㅎㅎ

 

 가게 입구입니다. 다행히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가게 입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게 꾸며져있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요즘 점점 테이블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가게들이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피자힙의 메인메뉴인 텍사스 수비드 우대갈비 디트로이드피자를 시켰습니다. 메뉴가 길다... 메뉴가 긴 만큼 맛도 맛 있었습니다. ㅎㅎ 피자가 나온 다음에 그 자리에서 직접 우대갈비를 썰어서 올린 다음에 양념까지 직접 해주셨습니다. 피자+갈비+양념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네모랗게 한 조각을 가져와서 입에 가져다 넣으니 입 안에서 녹는게 존맛탱이었어요...!

 


 점심을 먹고 저녁이 되기 전까지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려는데 가는 카페마다 자리가 꽉 차 있었습니다ㅠ 이곳저곳 카페를 돌아다니다 카페시나몬에 자리가 있어 후다다닥 앉았어요.

 

 간단하게 커피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카페에 들어가니 시나몬 롤이 너무 맛 있어보여서 하나 먹었습니다ㅠ

 

 피자집에서도 이미 배 터지게 먹어서 죽을 것 같았지만 너무 맛 있었습니다ㅠㅠㅜ 살이 찌는 소리가 들린다ㅠㅠㅜ

 

 크리스마스라서 가게 곳곳이 트리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송리단길을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렇게 구경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밤의 석촌호수와 롯데타워 앞 크리스마스트리를 구경하러 돌아다녔습니다.

 

밤의 석촌호수입니다...!

 

 마지막으로 잠실 롯데타워 앞의 트레이드마크인 크리스마스트리와 회전목마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후우...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한 번을 찍으려면 몇 분씩 기다렸다가 찍어야했습니다. 거의 한시간동안 돌아다니면서 사진만 찍은듯한 느낌이예요ㅎㅎ

이상 크리스마스 잠실 데이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