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2023 연남동 / 프랑스 치즈팝업 방문 후기

침착곰 2024. 5. 6.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3년 가을 연남동에서 열린 프랑스 치즈팝업스토어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

 홍대입구역에서 내려 3번출구를 나와 쭈욱 걸으니 나왔습니다. 예전에 간 곳이라 지금은 치즈팝업을 하지않지만 다른 팝업스토어 행사도 많이 하는 곳 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연남동에서 데이트겸 겸사겸사 팝업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가다보면 호기심을 자극하는 팝업스토어가 크게 열려있습니다. ㅎㅎ 팝업스토어 소식을 몰라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후기

스토어를 방문하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벽면에는 치즈생산방법, 치즈에 대한 이러저러한 것들이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팝업스토어의 아쉬운 점은 가게에 수많은 치즈가 진열이 되어있었지만 사는 것은 온라인구매밖에 안 되어서 약간 아쉬었습니다ㅠ

 

 

1층부터 2층까지 다양한 치즈들이 놓여있고 직원분들이 치즈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고 시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번 먹어도 상관없어서... 제 입맛에 맞는 치즈를 찾으면 여러 번 먹었어요

 

 

 

 참고로 여기서 먹은 치즈 중 제일 취향은 미몰레뜨 치즈였습니다. 짠맛과 고소한맛이 강한 치즈였는데 저는 짭짤한 치즈가 제 취향이었나보네요.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팝업스토어에서 치즈를 먹었더니 와인이 땡겨 편의점에서 와인 하나 사서 마셨습니다. ㅎㅎ

이상 2023 프랑스 치즈팝업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