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반응형

2024/05 5

종로맛집 / 백부장집 닭한마리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여자친구와 종로, 청계천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간 닭한마리 맛집 백부장집 닭한마리에 간 후기입니다~ 위치종각역 2번 출구에서 쭈욱 걷다보면 나오는 집입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약간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먹기 시작하는 동안에 사람들이 몰려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ㅎㅎ 메뉴판메뉴는 심플 그 잡채입니다. 딱 닭 한마리만 있네요. 후기 반찬은 김치에 매콤짭짤한 소스가 있었는데 닭에 촵촵촵 찍어먹으면 닭이 술술 들어갔습니다~   이런 집은 옛날옛적에 회사에서 야유회에 갔을 때나 갔지 직접 찾아가보는거는 처음이었어요. 여자친구가 추천해줘서 간 집이었는데 담백한게 제 취향이었습니다. 쉴새없이 처묵처묵한 느낌이었어요.(머쓱머쓱) 메뉴가 적다는 것은 그..

일상/맛집 2024.05.06

연남동 대승곱창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연남동 곱창맛집 대승곱창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연남동 먹거리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워낙에 먹을데가 많아서 돌아다니다가 곱창이 끌려서 여자친구와 곱창집에 들어갔습니다.  외곽에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메뉴판메뉴판입니다. 후기 서비스로 육회와 순두부찌개를 주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서비스 퀄리티 굿굿굿...! 국물맛이 크으... 곱창 나오기 전에 거의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저희는 모듬구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곱창 이외에도 다양하게 싸 먹을 수 있어서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곱창집에서 곱창보다는 다양하게 싸먹는 집이 제 취향인 것 같아요. 곱창만 먹기 아쉽다 생각하는 분들은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곱창을 먹기 전에 불로 한 번 익혀줍니다. 이런 불쇼..

일상/맛집 2024.05.06

2023 연남동 / 프랑스 치즈팝업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2023년 가을 연남동에서 열린 프랑스 치즈팝업스토어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 홍대입구역에서 내려 3번출구를 나와 쭈욱 걸으니 나왔습니다. 예전에 간 곳이라 지금은 치즈팝업을 하지않지만 다른 팝업스토어 행사도 많이 하는 곳 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연남동에서 데이트겸 겸사겸사 팝업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가다보면 호기심을 자극하는 팝업스토어가 크게 열려있습니다. ㅎㅎ 팝업스토어 소식을 몰라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후기스토어를 방문하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벽면에는 치즈생산방법, 치즈에 대한 이러저러한 것들이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팝업스토어의 아쉬운 점은 가게에 수많은 치즈가 진열이 되어있었지만 사는 것은 온라인구매밖에 안 되어서 약간 아쉬었..

송리단길 / 웨이팅 있는 우동집 토나리우동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잠실에서 오페라의유령을 보기 전에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간 송리단길 우동맛집 토나리우동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송리단길 메인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송파나루역 근처에 있지만 잠실역에서 걸어가도 금방 걸어갈 수 있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이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영업시간11:30 ~ 21:0002-2202-7848 메뉴늦은 점심을 먹어서 저희는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카게우동, 후토마끼, 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 후기 가게에 입장하니 일본식 우동집의 정석같은 인테리어였습니다. 우동집이라 그런가 혼밥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메인 음식사진입니다!! 우동집이지만 우동보다는 후토마키와 유부초밥이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ㅎㅎ 우동은 그저 밥을 먹을..

일상/맛집 2024.05.06

2023 오페라의 유령 보고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2023 오페라의 유령을 본 후기입니다~ 위치잠실 데이트를 하면서 샤롯데시어터에서 오페라의 유령을 한다고하여 보러 갔습니다~ 후기저 멀리 가는 길에서부터 오페라의 유령을 하고있다는 현수막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샤롯데시어터에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많았지만 줄을 서서 열심히 사진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번 오페라의 유령의 출연진입니다. ㅎㅎ 평소에 뮤지컬은 많이 보지 않지만 전동석님은 유명하셔서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보게 되었습니다. 가면을 쓰고 있었지만 멀리서도 키도 크고 잘생기신게 느껴졌습니다~   뮤지컬 시작 전 포토존에서 빠르게 사진을 촵촵촵 찍었습니다. ㅎㅎ  공연 시작 전 목이 몰라 엔젤리너스에서 커피를 사서 마셨는데, 오페라의 유령의 디자인이 된 컵홀더에 끼워서 마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