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송리단길 / 웨이팅 있는 우동집 토나리우동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5. 6.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잠실에서 오페라의유령을 보기 전에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간 송리단길 우동맛집 토나리우동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

송리단길 메인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송파나루역 근처에 있지만 잠실역에서 걸어가도 금방 걸어갈 수 있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이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영업시간

11:30 ~ 21:00

02-2202-7848

 


메뉴

늦은 점심을 먹어서 저희는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카게우동, 후토마끼, 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

 


후기

 가게에 입장하니 일본식 우동집의 정석같은 인테리어였습니다. 우동집이라 그런가 혼밥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메인 음식사진입니다!! 우동집이지만 우동보다는 후토마키와 유부초밥이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ㅎㅎ 우동은 그저 밥을 먹을때 입맛을 가시는 국물용도로만 먹은 느낌이예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거는 아닙니다...!

 사진에서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지만 한입에 먹기 부담스러울정도로 컸고, 연어도 입안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장새우초밥을 좋아하는데 새우유부초밥은 짭쪼릅해서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여자친구랑 다시 오기는 쪼오금 그래도 만약에 잠실에 혼자 올 일이 있다면 재방문해서 또 먹을 것 같아요ㅎㅎ

 이상 잠실 우동맛집 토나리우동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