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잠실 / 뮤지컬과 함께하는 레스토랑 몽드샬롯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4. 4. 28. 2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잠실의 뮤지컬과 함께하는 레스토랑 몽드샬롯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

샤롯데씨어터 4층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후기

 작년에 샤롯데시어터에서 "오페라의 유령"을 예매하면서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자친구가 몽드샬롯이라는 식당을 발견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샤롯데씨어터에 위치한 식당으로 그 날 진행하는 뮤지컬의 컨셉으로 음식이 나오는 식당입니다.

 

 

 뮤지컬이 진행되는 샤롯데시어터의 4층에 가면 식당이 바로 보입니다. 저희는 뮤지컬을 시작하기 전 14:00 타임에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

 

 

 식당 입장...! 식탁에 도착하니 오페라의 유령의 컨셉에 맞게 가면이 놓여져 있었어요. 추가로 와인도 팔고 있습니다.(츄룹)

 

 지금보니 화질구지...ㅠㅠㅜ 와인을 따로 사지 않아도 코스에 따라서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줘요. 그 중 선택해서 와인 한잔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식탁 앞에는 일러스트와 음식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코스로 나오면서 앞에서 진행자분이 스포가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은 안 하시지만 뮤지컬의 컨셉과 요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요리도 맛이 있었지만 설명과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 더 맛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메인이 나오기 전 식전빵입니다. 어딜가든 식전빵은 맛 있는거 같네요. ㅎㅎ

 

 

 

 

 

 코스요리를 쭈욱 올려봅니다. ㅎㅎ 코스요리라 그런지 제가 먹는 양에 비해서는 쪼오금 부족했어요ㅠ 하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진짜진짜 맛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뮤지컬에 대한 설명도 같이 들으면서 먹으니 후에 뮤지컬을 보면서 설명했던 부분이 생각나면서 더 재밌게 봤었어요.

 

 커플 가면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마치겠습니다. 만약 샤롯데시어터에서 뮤지컬을 본다면 꼭 가볼만한 레스토랑 몽드샬롯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