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정왕동 / 옥구공원, 옥구산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10. 3.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정왕동 15분이면 정상을 오를 수 있는 옥구산과 산책할만한 공원 옥구공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근처에서 모박사 부대찌개에서 점심을 먹고 갔습니다.

2023.10.03 - [일상/맛집] - 정왕동 / 동네맛집 / 모박사 부대찌개 다녀왔습니다~

 


후기

 

 

 

옥구공원을 돌아다니는데 중간중간 고양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귀여워서 보일때마다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옥구공원에 갔을 때는 정말 공원만 덩그러니 있었는데 지금 가보니 중간중간 꽃들도 심어놓고 조형물도 세워놔서 신기했어요. ㅎㅎ

 

 

길을 따라 쭈욱 가다보면 위 사진과 같은 계단이 나옵니다. 계단이 나오면 정상에 거의 다 도착했다는 뜻 입니다. 정상까지 대략 15분정도 걸릴 것 같네요. ㅎㅎ

 

 

정상 도착!!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정상에 도착할쯔음 되면 정자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정자에서 조금만 더 가면 포트스팟이 나옵니다. 포토스팟에서 사진 몇 장을 찍었어요. 옥구산의 신기한 점은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산이라는 점인 것 같아요. ㅎㅎ

이상 정왕동 옥구공원, 옥구산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