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여의도 한강공원 / 물빛무대 / 재즈의 밤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9. 30.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진행했던 재즈의 밤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

위치는 여의나루 2번 출구에서 내려 15~20분정도 쭈욱 걷다보면 도착합니다.

 


후기

여의나루역 2번 출구를 내려 한강을 보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도착하자마자 계단 위에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다들 한가로이 산책하는 모습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물빛무대에 가는 동안 조그마한 인공하천에서 사람들이 발을 담그고 힐링을 하고 있었어요. 이런 느낌인줄 알았으면 나도 크룩스 신고 오는데...ㅠ 너무 아쉬웠습니다. 따흐흑ㅠㅠㅜ

 

 

 

 

 

중간에 야외수영장이 있어서 한 장, 풍경이 예뻐서 한 장, 공연을 기다리면서 사진 한 장을 찍었습니다~

 

 

 

가는 길에 BHC치킨집이 있어 야외에서 노상을 하면서 먹기도 좋았습니다. 저희는 공연을 보면서 먹기 위해 치킨을 사갔습니다. ㅎㅎ

 

 

밤이 되니 공연 시작!! 1시간동안의 공연이었지만 너무 짧은 것 같아 아쉬운 공연이었네요ㅠㅠㅜ

 

 

 

마지막으로 치킨으로 부족하여 한강라면 하나를 사서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상 여의나루역 근처 한강공원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