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안산 / 동네맛집 / 광한루남원추어탕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10. 1.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지동에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알게된 동네맛집입니다. ㅎㅎ

 


위치

고잔역과 초지역 사이, 주공아파트 상가건물이 모여있는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하네요. 추어탕이라 11000원으로 가격은 쪼금 있습니다.

 


후기

딱히 검색해서 간 집은 아니고 돌아다니다가 괜찮아보여 들어간 집이었는데 메뉴도 심플한게 동네맛집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추어탕집인데 밑반찬에 계란말이가 나오네요. ㅎㅎ

 

돌솥밥에 추어탕 츄륩... 오랜만에 추어탕을 먹었는데 깔끔하고 맛 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또 올듯한 동네맛집이었습니다.

이상 안산 동네 추어탕맛집 광한루남원추어탕에 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