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목섬 방문 & 선재도 / 오션 뷰 카페 뻘다방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10. 1.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일치기로 놀러가기 좋은 섬 선재도에 여자친구랑 놀러갔습니다. 선재도의 목섬과 오션뷰카페 뻘다방에 다녀온 후기 포스팅입니다~

 


위치

선재대교를 지나서 초입에 뻘다방, 목섬 둘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섬은 평소에는 섬이지만 간조 때가 되면 물이 빠져서 걸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badatime.com/moblie/view_day.jsp?idx=378

 


뻘다방 영업시간

10:00 ~ 20:30 매일
20:00 라스트오더
화요일 정기휴무

0507-1319-8300

 


후기

간조 때 시간을 맞춰서 뻘다방 주차를 한 후 목섬에 방문했습니다. 뻘다방 주차장은 뻘다방 영수증이 있다면 2시간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상시에는 물로 잠겨 갈 수 있지만 간조가 되면 목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때 날씨가 너무 좋아 사진들이 너무 잘 나왔습니다~ ㅎㅎ

 

 

 

 

대충 찍어도 사진들이 너무 잘 나오네요ㅎㅎ 목섬을 한 바퀴 구경하고 바로 옆에 뻘다방으로 갔습니다~

 

뻘다방에 가기 전에 사진 찍기 괜찮은 스팟이 있어서 하나 찍었습니다. ㅎㅎ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 안에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밖에서도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ㅎㅎ 밖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안에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ㅠ

 

안 쪽에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자리를 잡고 여친은 술이 끌린다고 하여 코로나를 마셨습니다. 헤헿

이상 선재도 목섬 및 뻘다방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