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경기광주 / 칼국수맛집 /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10. 3. 1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인 캐리비안베이에 다녀왔다가 저녁으로 경기광주 칼국수 맛집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2023.10.03 - [일상/여행,전시회] - 비 오는 날 캐리비안베이 다녀왔습니다~

 


위치

곤지암역에서 차로 조금만 더 가면 있는 집입니다. 경기광주의 유명한 식물원 화담숲과도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매일
21:20 라스트오더

0507-1399-3226

 


메뉴판

야채, 소고기, 손칼국수, 볶음밥까지 포함해서 만원입니다. 빨갛게와 하얗게가 있는데 빨갛게도 그렇게 맵지 않아서 빨갛게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후기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는 한옥으로 되어있네요. 한옥으로 되어있는 가게와는 다르게 내부에서는 로봇이가 서빙을 하고 있네요. ㅎㅎ

 

 

빨간 샤브+손칼국수와 쫄깃한 새우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미나리와 샤브샤브, 칼국수, 빨간육수가 어우려져서 계속해서 들어갔습니다. 어느정도 다 먹고 새우만두를 넣어 먹으니 그저 GOAT... 존맛탱

다 먹고나면 볶음밥도 주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아서 먹지 못 했어요ㅠㅠㅜ 그게 너무 아쉽네요. 만약 이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재방문해서 또 먹을 것 같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이상 곤지암과 화담숲 근처 칼국수 맛집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