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시흥배곧 / 동네 고기 맛집 / 조선부뚜막에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8. 25.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배곧의 동네 고기 맛집 조선부뚜막에 다녀왔습니다~

 

배곧 번화가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선부뚜막 입구입니다.

"뭐 먹지?"하고 돌아다니다가 최근에 생긴 듯한 고기집인 조선부뚜막이 보여서 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9900원에 솥뚜껑 삼겹살을 파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앞에 3팀 정도 웨이팅이 있어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조선부뚜막의 고기에 찍어먹는 다양한 소스입니다.

 

서비스로 주는 찌개 사진입니다.

 

조선부뚜막의 삼겹살!

고기를 굽기 전 된장찌개와 삼겹살의 사진입니다. ㅎㅎ 사진이지만 삼겹살의 자태가 너무 잘 나온 것 같네요ㅎㅎ

 

고기 올리기 전!

 

콩나물, 숙주, 고사리, 김치와 같이 삼겹살을 촵촵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메인인 고기를 구워봤습니다. 최근 들어서 직원분이 구워주시는 고기집이 많은데 여기도 직접 구워주는 고기집이었습니다~! 최근에 갔던 고깃집 중에서 가장 맛 있게 먹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 콩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콩나물과 같이 주로 고기를 먹었습니다.

이상 시흥배곧 고기맛집 조선부뚜막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