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서현역 / 인도요리 / 탈리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8. 25.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현역 인도요리 맛집 탈리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서현역 5번 출구에 나와서 도로를 따라 걷다보면 맞은 편 2층에 인도요리 음식점 탈리의 간판이 보입니다.

 

2층 건물의 인도요리 음식점 "탈리"의 입구입니다.

저희 같은 경우 간판은 보였는데 어디있는지 몰라서 건물에서 한참 방황했어요. 2층의 구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탈리"의 메뉴판입니다.

탈리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저녁 및 주말세트는 16000원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탄두리는 각 치킨과 케밥 한 개씩, 커리는 버터 치킨과 치킨 티카 마살라, 난은 플레인난과 버터난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처음 왔을 때 주문할 게 많아서 약간 멘붕이 왔네요.

 

인도식 만두 사모사

인도식 만두인 사모사입니다. 우리가 아는 만두라기보다는 고구마맛탕 같은 느낌의 음식이었어요.

 

탄두리 치킨과 탄두리 케밥입니다.

탄두리 치킨은 매워서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는 조금 힘들었어요. 케밥은 맛 있었습니다. ㅎㅎ

 

전체 음식 사진입니다.

난에 카레를 촵촵 싸서 먹는데 너무 맛 있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티카 마살라는 약간 매우니 맵찔이 주의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요거트입니다. 요거트는 신맛이 강하지만 맛 있었습니다. 대신 숟가락이 너무 작아서 먹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ㅜ

이상 서현역 인도요리 음식점 탈리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