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삼성 /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2. 10. 10.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삼성역 주변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처음에 지도를 보고 찾는데 번화가가 아닌 주택가에 있어서 여기있는게 맞나(?) 하면서 찾아갔습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기본 메뉴인 더 치즈버거와 고구마 프라이즈, 밀크쉐이크(바닐라 클래식)을 시켰습니다.

 

나이프와 포크가 담겨있었는데 웃겨서 사진 한 장 찍었네요ㅋㅋ

 

 

 

보통은 감자튀김을 주는데 고구마튀김이 있어 시켰는데, 고구마튀김이 제일 맛 있었어요.

치즈버거도 맛 있었지만 고구마튀김은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 하는 맛(?) 이었습니다. 존맛탱;;

추가로 햄버거와 밀크쉐이크의 조합은...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ㅠㅠㅜ

저 같은 경우 밀크쉐이크를 시키고 조금 후회했습니다. 느끼함 + 느끼함의 조합을 저는 못 참겠더라고요ㅠㅠㅜ

이 포스팅을 보는 분은 밀크쉐이크를 시키기 전에 고민하길 추천드립니다...

밀크쉐이크도 맛 있었어요! 메뉴 조합이 어울리지 않았을 뿐! 역시 햄버거는 탄산이다...

이상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