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칸다소바 / 경복궁점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2. 3. 5.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칸다소바 경복궁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오전에 그라운드시소를 방문한 후 칸다소바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분들도 저희와 생각이 비슷한지 그라운드시소에서 본 익숙한 얼굴들이 보였어요. ㅋㅋㅋㅋ

 

1시쯔음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제법 길었어요.

30-4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번호표를 따로 주는게 아니라 그 자리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차례가 되면 불러주는 방식이었어요.

 

주 메뉴는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트러플 백합 시오라멘이 있어요!

저희는 마제소바와 생 트러플 백합 시오라멘을 시켰어요ㅎ

 

밖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안에 들어오니 생각보다 내부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직원 분이 창가자리로 안내해주셨는데 밖에 풍경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리 굳굳 :)

 

 

 

 

마제소바와 시오라멘 둘 중에서 마제소바의 맛을 정말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시오라멘이 정말 맛 있었습니다.

특히 국물이 미쳤어요.

친구랑 같이 먹는데 국물 마실때마다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제소바는 분명 맛은 있는데... 맛은 있는데...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어 ㅠㅜ

기대한대로 정말 맛 있었던, 칸다소바 경복궁점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