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게임/Vr

오큘러스 퀘스트2 Shadow PC 사용 후기(하프라이프 알릭스)

침착곰 2021. 4. 28.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Shadow PC를 사용해서 오큘러스 퀘스트2의 Vr게임을 돌리는 것에 대해서 포스트해보겠습니다

하단의 영상은 오큘러스 퀘스트2에서 Shadow Vr을 통해서 Shadow PC에 접속하고 스팀의 하프라이프 알릭스를 실행한 영상입니다

https://tv.kakao.com/v/415301304

 

이번에 섀도우PC를 신청하면서 제 목적은 Vr게임을 하는 것이었는데 목적을 달성해서 기쁘네요!! ㅎㅎ

시행착오가 많이 있었지만 ShadowPC로 Vr게임까지 실행하는 것에 성공해서 플레이영상 짤막하게 올립니다.

혹시라도 하프라이프 알릭스를 플레이하려는 분은 영상시청은 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스포있음)

일단 하프라이프 알릭스만 했을때는 굉장히 쾌적하게 플레이했습니다.

생각보다 지연도 없고 영상도 매끄럽게 전송되서 놀랐습니다. ㄷㄷ;;

섀도우PC로 와이파이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Vr게임을 할 수 있는거는 정말 장점이네요

하지만 섀도우Vr 알파버전이라 그런가 밑에 메시지와 컨트롤러가 보이는 거는... 몰입이... ㅠㅠ

그리고 Vr이 있는 입장에서 부스트사양만 아니었다면 질렀을텐데...

부스트는 용량이 너무 적어요 아쉬워영 ㅠ

한국에도 얼렁 오픈했으면 좋겠네요 :)

※ 시간이 된다면 오큘러스 독점게임 아스가르드의 분노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테스트해봐야겠네요

 

사전체험단 신청경로 cafe.naver.com/shadowpc

 

섀도우PC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섀도우PC(Shadow)의 한국 공식 커뮤니티입니다. 클라우드 게이밍 PC에 대해 알아보세요

cafe.naver.com

혹시라도 섀도우PC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경로로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ShadowVr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