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사당맛집 / 일본식 덮밥 전문점 / 사당돈부리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1. 4. 28. 2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식 덮밥 전문점 사당 돈부리 다녀왔습니다!

사당 10번출구에서 왼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나오는 집입니다

회사에서 약간 멀리있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가끔 가는 덮밥 전문점입니다

 

입구입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테이블은 6개정도 있고 일자형으로 6명 정도 앉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입니다

평일에는 11시부터 3시까지 영업을 하고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저녁에 5시부터 9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주말에는 11시 반부터 8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네요 ㅎ

주말에는 사당에 거의 올 일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전에는 두 분이서 운영을 하셨던 것 같은데 코로나때문에 1인으로 바낀 것 같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영업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넣으면 카운터에서 음식을 받아가고 빈 쟁반을 퇴식대에 반납을 해야하네요 ㅠ

 

요렇게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요즘 작은 음식점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가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메뉴입니다

보통 가격은 8-9000원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돈까스 덮밥을 먹었습니다

돈까스 덮밥도 두 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촉촉한 맛과 바삭한 맛!

겉바속촉이면 좋겠지만 전 촉촉한 걸로 골랐습니다

 

츄릅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계란 + 돈까스 + 밥을 약간씩 떠서 같이 먹으니 계란맛이 들어오면서 돈까스의 바삭한 맛이 약간 느껴지고 마지막 밥으로 마무리하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먹기에 딱 좋은 가게입니다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원한다면 사당돈부리 추천드립니다

이상 리뷰 끝!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