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팔당 화덕피자와 파스타 맛집 / 한옥에서 Pizza 온고재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9. 29.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팔당 화닥피자와 파스타 맛집 한옥에서 Pizza 온고재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토요일 주말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러 갔던 한옥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한옥에서 피자와 파스타라니 궁금해서 참을 수 없었네요. ㅎㅎㅎ

 


위치

 

 

걸어서 가기에는 힘들고 차를 끌고 가는게 편합니다. 팔당대교를 지나서 구불구불한 도로를 지나면 주차장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영업시간

10:30 ~ 21:3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 오더

주말/공휴일 영업시간

10:30 ~ 21:30

브레이크타임x

20:30 라스트 오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후기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주말인데도 웨이팅이 길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예약은 없고 캐치테이블로 방문예약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한옥과 정원이 잘 꾸며져서 멍 때리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사진을 보면 가게 정원에 작은 호수가 하나있는데 두꺼비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그만큼 친환경 한옥...! 대신 벌레도 많겠지...!

 

 

잠깐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태블릿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태블릿에서 메뉴주문이 가능합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창 밖을 보는데 창 밖 풍경도 예쁘네요. 가만히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네요.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 처음 와봤으니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를 시켰습니다. 파스타는 풍기 크레마와 피자는 가지 토마토 피자를 시켰습니다.

 

 

확대한 풍기 크레마와 가지 토마토 피자입니다. 늦은 점심에 가서 배도 고프니 먹기도 전에 침샘이 고이네유(츄륩)

넓적한 면으로 먹는 파스타는 처음이었는데 일반 파스타랑 다르게 수저로 하나씩 하나씩 떠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피자는 제가 가지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은 피자였습니다. ㅎㅎ

이상 팔당 피자와 파스타 맛집, 한옥에서 Pizza 온고재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