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시흥 배곧 / 양구이 맛집 / 히츠지야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3. 8. 25. 2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배곧 양구이 맛집 히츠지야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배곧 번화가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히츠지야 시흥 배곧점 입구

히츠지야 시흥 배곧점 입구입니다.

 

히츠지야 메뉴판 1

 

히츠지야 메뉴판 2

 

히츠지야 메뉴판 3

히츠지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남자 3명에서 1인당 42000원 타베호다이코스(양고기무한리필)을 먹었습니다. 추가로 청포도 에이드, 에비스 생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 ㅎㅎ

 

메인 고기가 나오기 전 서비스 나베입니다

 

신기하게 생긴 화로판!

다른 테이블을 보는데 저희 테이블만 철판이 특이하게 생겨 물어봤는데 이 철판이 고기를 굽기가 힘들어서 다른 판으로 교체했다고 해요.

 

취향껏 소스에 찍어먹거나 소금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ㅎㅎ

 

고기를 구울 때 올라가는 야채입니다

 

양고기!

고기가 나오기 전에 서비스 나베를 주셔서 국물을 한 모금 마셨는데 너무 맛 있었습니다. 국물 맛이 미묘하게 단짠단짠이라 맛 있었어요. 참고로 나베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고기 굽굽 1

 

고기 굽굽 2

처음 한 번만 알바생이 고기를 구워주고 그 다음부터는 저희가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예요. 보통 양고기는 비린내가 심하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비린내도 없고 고기마다 식감이 조금씩 달라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집 이었습니다. ㅎㅎ

저희 같은 경우는 어깨살, 살치살이 쫄깃쫄깃해서 많이 시켜서 먹었습니다.

 

청포도에이드~

추가로 저는 술을 못 마셔서 청포도에이드를 먹었는데 달달해서 맛 있었습니다. ㅎㅎ

이상 시흥배곧 양고기 맛집 히츠지야에 다녀온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