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제주 여행 1일차 / 오설록, 신화돌담집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2. 10. 28.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 제주 여행 1일차 협재해수욕장 편에 이어서 오설록, 신화돌담집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2022.10.28 - [일상/소소한 리뷰] - 제주 여행 1일차 / 협재해수욕장 다녀왔습니다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온 뒤 이어서 숙소 근처에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앞 주차장은 차가 꽉 차서 저 멀리 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서 갔습니다... ㄷㄷㄷ

저 멀리 오설록 티 뮤지엄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입구에는 여러가지 코스튬(?)이 있어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놨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을 메고 사진 한 장ㅋㅋㅋ

오설록이란 뜻이 궁금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눈 속에서도 피어나는 녹차의 생명력에 대한 감탄의 표현'과 'Origin Of Sulloc'이란 뜻이라네요... 쓸데없는 지식이 늘었다...

 

안에는 여러가지 녹차와 관련 상품들을 팔고 있었어요.(제주도 여행 갔다가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큰 카페 + 녹차밭이 있었습니다. 이전 협재해수욕장에서 시간을 많이보내 안에서 시간을 떼우지않고 관광만 하고 바로 숙소로 갔습니다.

 


 

숙소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신화월드호텔에 있는 신화돌담집에 방문했습니다.

저녁쯔음에 갔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4팀정도(?) 잠깐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고 입장했습니다.

 

고기는 두꺼운 흑돼지가 나왔어요. 맛은 있었지만 단점은 고기가 언제 익었는지 잘 모르겠다는...ㅠ 어쨋든 맛 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의 마무리는 코인노래방으로 끝을 냈습니다. ㅎㅎ

이상 제주도 2박 3일 여행 중 1일차 여행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