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여행,전시회

2022 서울팝콘 후기

침착곰 2022. 10. 22. 1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2 서울팝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코로나 이전에 코믹콘이란 이름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이번 2022년도에는 서울팝콘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참고(항마력이 없으신 분들은 가는 걸 비추천합니다...!! 친구 따라 다녀왔다가 저도 많이 힘들었어요...;; ㄷㄷ)

 

 입구에서 서울팝콘 손목띠를 받고 입장합니다. 입장료는 27,000원이었는데, Yes24로 선예매를 진행해서 3000원 싸게 입장을 했습니다. 삼성 코엑스역에 내려서 가는 도중에 코스프레를 하신 분들이 정말 많이 보였는데, 그 분들을 따라서 가다보니 행사장에 도착했습니다.

 

 입구에 입장하니 세가의 소닉부스가 있어 소닉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다양한 코스프레를 하신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그 와중에 애기가 태양머리를 하고 같이 사진을 찍고 있길래 옆에서 사진 한장...

 

이어서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인 로스트아크의 이고바바 코스프레를 하고 계신 분이 있었습니다. ㅋㅋ

 

 동물의 숲도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 중 하나인데 동물의 숲의 촌장님 코스프레를 하신 분도 계셔서 같이 사진 한 장! 사진을 찍으니 보다리에서 초콜릿을 나눠주셨어요... 잘 먹었습니다. 다른 코스프레하신 분들이랑도 사진을 몇 개 찍었지만 얼굴이 보이셔서 함부로 올리기가 그렇네요ㅠ

 

기타 피규어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실루엣이 움직이는 피규어들도 있었습니다ㅎ

돈만 있다면 집에 이런거 하나 전시해놓고 싶네요ㅠ

 

이상 2022 서울팝콘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