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게임/디아블로3

[디아블로3] 24시즌 인나 수도사 세팅(인나의 진언)

침착곰 2021. 8. 7.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3 24시즌의 수도사 1티어 세팅인 인나 세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스킬트리
아이템트리
매크로
운영방식

 


 

24시즌에서는 23시즌과 다르게 인나 세트의 버프와 무형아이템의 시너지로 인하여 인나세트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인나 세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적은 세팅은 고단 균열용이라기 보다는 손이 편한 세팅이라 고단을 도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지는 않는 세팅입니다. 고단을 노리는 분이라면 순위표를 보면서 세팅하시기 바랍니다!

 


스킬트리

스킬트리입니다. 일균과 저단뺑이에 약간 특화되어있는 세팅이라 순위권에 있는 분들과는 스킬트리가 약간 다릅니다.

액티브 기술

천지권법(동화)

용오름(응폭)

평안(승천)

신비한 벗(물의 벗)

진격타(날쌘 몸놀림)

해탈(사막의 장막)

을 사용합니다.

지속 기술

조화, 이타르의 횃불, 투지, 주도권을 사용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렇게 4개를 사용하지만 수도사는 워낙에 좋은 지속 기술이 많아서 취향껏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인나세팅과 어울리는 지속 기술은 육감, 수행자의 사명, 임사 체험이 있습니다.

 


 

아이템트리

아이템트리는 인나세팅에 수도사의 코어템들을 섞는 세팅입니다.

 

카나이 함 : 비룡or메서슈미트의 도끼(무기), 공력 보호대or하위 신들의 손목띠(방어구), 왕실 권위의 반지(악세사리)

머리 : 인나의 광휘

어깨 : 레페브레의 독백

몸통 : 인나의 광대한 영역

손 : 인나의 손아귀

손목 : 공력 보호대or하위 신들의 손목띠

허리 : 인나의 은혜

다리 : 인나의 극기

발 : 볼품 없는 장화

무기 : 메서슈미트의 도끼or비룡

목걸이 : 모험가의 서약

반지 : 나침도, 원소의 회동

위와 같이 세팅을 해줍니다.

하지만 무기같은 경우에는 다른 시즌이라면 이렇게 착용하는 것이 맞지만... 24시즌 같은 경우에는 무형무기가 존재합니다. 24시즌에서는 보통 무형무기(옵이 좋은)+수정주먹을 착용하는게 대세입니다.

 

24시즌에서는 아래와 같이 무형무기와 수정주먹 2개의 무기를 착용한 세팅이 대세입니다.

 


매크로

위에서 말했지만 손이 편한 세팅이라 평안, 신비한 벗, 해탈, 천지권법 4개를 매크로를 돌립니다.

 


운영방식

운영방식은 간단합니다. 진격타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몹이 많은 지역에서 용오름을 한 번씩 써줍니다. 끝!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