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상/맛집

시흥 정왕동 / 곱창맛집 / 막곱 다녀왔습니다!

침착곰 2021. 5. 1. 0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정왕동 곱창맛집 막곱 다녀왔습니다!

막곱은 세종프라자 건너편 블록에 있습니다

정왕과 배곧 가는 길목에 있다고 보면 됩니다

쪼오금 눈에 안 띄는데 있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특이한 점은 가게 옆에 텐트가 있어서 안에 자리가 없는 경우 텐트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소곱창 2인분, 소대창 1인분, 볶음밥2인분+치즈사리를 먹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못 찍었어요...

사람이 많이 있으면 찍기가 부담스럽 ㅠㅜ

 

주문을 시키면 에피타이저로 오뎅탕이 나오네요

오뎅탕은 입가심용으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헣

특히 오뎅이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ㅗㅜㅑ

소곱창 2인분의 자태입니다

염통 + 소곱창 + 우삽겹 + 감자 + 파채 + 양파 + 마늘 + 버섯이 다 같이 나오네요

곱창은 깃쫄깃쫄한게 맛 있었어요

불판에 이것저것 곁들여 먹을게 많아서 취향껏 곁들여 먹었습니다

제가 다 좋아하는 거라 한 번씩 다 쌈싸서 먹었습니다 헿

 

이어서 소대창입니다

소대창도 마찬가지로 우삽겹과 염통이 같이 나오네요

거대한게 쫀득쫀득해보입니다

생각한대로 쫀득쫀득하게 맛 있었습니다

감자와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 향이 좋았어요

 

마무리는 불판요리의 국룰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볶음밥 애도...

섞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치즈 뿌려져 있어서 존맛으로 보였는데!!

마치 이거슨 개ㅂ 아... 아무것도 아닙니다

사진은 이래보여도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불판에 익어서 누룽지 부분이 정말 존맛이었어요

 

곱창은 정말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정왕역 세종프라자 곱창 맛집 막곱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