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메이즈 인사동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사동에서 액티비티하게 놀기 좋은 곳 다이나믹메이즈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
저희는 종각역에서 내려 점심을 먹고 갔습니다. ㅎㅎ 전철역 사이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한 곳에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후기
다이나믹메이즈 입구입니다. 네이버지도를 보면서 찾아가는데 지하에 위치하다보니 주변을 한참 돌았습니다ㅠ 결국 간판을 보고 입장했습니다. 따로 네이버에서 티켓을 예약했지만 다이나믹메이즈를 즐기려면 앞에서 웨이팅을 해야합니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바꿔서 입장...! 참고로 다이나믹메이즈 이외에도 박물관이 살아있다라는 액티비티가 있지만 이것은 다른 곳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놀거리이기때문에 다이나믹메이즈만 즐겼어요.
3시쯤에 방문했는데 이 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밖에서 줄을 서고 있는 줄과 안을 보시면 앉아서 기다리는 줄 두 개가 있었어요. 저희는 30분정도의 기다림 끝에 다이나믹메이즈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참고로 짐을 가지고 있다면 들어갈 때 캐비넷에 맡기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다림 끝에 PUSH를 입력하고 입장...!
중간중간 괜찮은 사진 찍을만한데가 있어 사진을 찍으면서 진행했습니다. ㅎㅎ 너무 시간을 지체하면 뒤에 분들이 진행을 하지 못 해 후다다다다닥 진행했어요.
처음에는 그렇게 안 힘들었는데, 기어다니고, 오르고, 장애물을 헤쳐나가다보니 생각보다 힘듭니다. 만약 간다면 쪼오금 시원하게 입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탈출 후 사진 한장...! 탈출까지 20-3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길다면 길지만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자친구와 땀도 약간 흘리고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다이나믹메이즈 인사동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