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Z HAUS / DEAR EARTH 전시회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CUZ HAUS에서 주최한 DEAR EARTH : TIME WALKER 시간을 걷는 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판교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우연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전시회를 한다고 하길래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참고로 2023. 09. 03까지 전시를 진행해서 지금은 끝난 전시회입니다.
링크 참고
위치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전시를 진행했습니다.
후기
현대백화점 10층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바로 앞에 DEAR EARTH 전시회 포토존이 반기고 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현장예매를 진행하려 했는데 매표직원분이 18:00 이후에 표를 예매하면 야간예매로 반값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하여 18:00 이후에 입장을 했습니다.
6000원에 구매완료!
총 4가지 컨셉의 전시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차원의 Time Paradox: 차원의 역설입니다. 4면에서 움직이는 영상이 계속해서 나와 신비한 느낌을 줬습니다. 처음 입장했을 때는 신기해서 계속해서 오오오... 오오오... 했던 것 같아요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ㅎㅎ
2관은 과거로 가는 포탈이라는 내용이라 무언가 사진 찍을게 별로 없어서 넘어갑니다.
3관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스크린의 로봇을 조종하여 괴물을 무찌르는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게임을 직접해봤는데 3등을 했네요. ㅎㅎ
마지막 4관에서는 내 사진을 찍어서 타임워커의 내 모습을 AI가 그려줍니다.
관람이 끝나면 AI가 그린 내 모습을 인화해줍니다. 그림을 그려주는 AI가 많다고 하는데 실제 제 모습을 이렇게 그려주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이라면 관람시간이 많이 짧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상 DEAR EARTH: 시간을 걷는 자 관람 후기였습니다~